바뀜

1,547 바이트 추가됨 ,  2014년 11월 3일 (월) 22:02
잔글
편집 요약 없음
36번째 줄: 36번째 줄:     
== K리그 ==
 
== K리그 ==
[[K리그 드래프트 2014]] 에서 [[경남 FC]]에 드래프트 5순위로 입단했다.  
+
[[K리그 드래프트 2014]] 에서 [[경남 FC]]에 드래프트 5순위로 입단했다. 팀 내에서 [[이호석]] 선수와 함께 유망주로써 기대가 컸던 모양. 전지훈련을 떠났을 때 자료들을 보면 [[이흥실]]수석코치가 더 잘 할 수 있는 선수들이라며 챙기는 모습들이 간혹 나왔기 때문. <ref>한의권 선수 이외에도 [[이호석]]이나 [[박지민]], 그리고 [[김도엽]] 선수가 연습경기 도중 공격 전개 과정에서 사소한 실수들까지 피드백하면서 질타하는 모습들이 있었다.</ref> 경남의 7번째 경기인 [[포항 스틸러스]]와의 경기에서 처음으로 교체로 프로 무대에 데뷔하였으며, 간헐적으로 교체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 플레이스타일 ==
 
== 플레이스타일 ==
좌우를 가리지않고 측면에서 부지런히 자리를 바꿔가는 움직임을 자주 보여준다. 수비를 따돌려 완벽한 슈팅찬스를 만드는 것을 선호하는 편인데 프로 무대에 적응이 덜 된 탓에 본인이 의도한 타이밍에 슛을 가져가는 경우가 드물다.
+
좌우를 가리지않고 측면에서 부지런히 자리를 바꿔가는 움직임을 자주 보여준다. 수비를 따돌려 완벽한 슈팅찬스를 만드는 것을 선호하는 편인데 프로 무대에 적응이 덜 된 탓에 본인이 의도한 타이밍에 슛을 가져가는 경우가 드물다. 드리블 할 때 보면 타이밍을 놓치는 건지 긴장해서인지 다리를 바닥에 질질 끌어 걷는 듯한 희안한 스텝을 선보인다. <ref>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소속의 크리스 이글스 선수의 드리블 느낌이라고 봐도 될 듯... 한때 이글스의 특이한 드리블 때문에 장애를 극복한 축구선수로 소개되기도 하였다 -_-;</ref>
    
== 이야기거리 ==
 
== 이야기거리 ==
 
+
* 스플릿 그룹이 나뉘기 직전인 33라운드 [[SK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후반 교체로 출장하였다. 앞서 플레이스타일에 언급한 그 특이한 스텝의 드리블로(;;;) 수비수들을 따돌리고 [[스토야노비치]]에게 연결한 패스가 어시스트로 기록되면서 프로 통산 첫 번째 공격포인트를 올리게 되었다. 팀이 위기의 순간에 놓였을 때 기록한 소중한 공격포인트인듯.
    
== 같이 보기 ==
 
== 같이 보기 ==

편집

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