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뀜
둘러보기로 이동
검색으로 이동
96번째 줄:
96번째 줄:
− +
− +
123번째 줄:
123번째 줄:
− +
편집 요약 없음
== 에피소드 ==
== 에피소드 ==
* 딴건 차치하더라도 부상을 너무 자주 당했다는게 흠. 스피드 있는 윙 포워드에게 고질적으로 따르는게 부상이지만 이승현 선수는 좀 심한감이 있었다. 반드시라고 해도 될 정도로 1년에 1달 이상은 꼭 결장을 했을 지경이었으니.. 희한한건 부산 시절에는 뻑하면 부상 당하던 몸이 전북 가서는 싹 나은듯. 아직까지 부상당했다는 소리를 들은적이 없다. 대체 부산 시절에 선수 관리를 어떻게 한걸까 -_- ?
* 딴건 차치하더라도 부상을 너무 자주 당했다는게 흠. 스피드 있는 윙 포워드에게 고질적으로 따르는게 부상이지만 이승현 선수는 좀 심한감이 있었다. 반드시라고 해도 될 정도로 1년에 1달 이상은 꼭 결장을 했을 지경이었으니.. 희한한건 부산 시절에는 뻑하면 부상 당하던 몸이 전북 가서는 싹 나은듯. 아직까지 부상당했다는 소리를 들은적이 없다.
* 그놈의 [[유리몸]] 기질만 아니었어도 부산에서 계속 보고싶었던 선수이다.
* 부산에서 계속 보고싶었던 선수이다.
[[분류:1985년생]][[분류:청구고등학교의 선수]][[분류:한양대학교의 선수]][[분류:2006년 드래프트 지명자]][[분류:부산 아이파크의 선수]][[분류:전북 현대 모터스의 선수]][[분류:상주 상무의 선수]][[분류:수원 FC의 선수]][[분류:유리몸]]
[[분류:1985년생]][[분류:청구고등학교의 선수]][[분류:한양대학교의 선수]][[분류:2006년 드래프트 지명자]][[분류:부산 아이파크의 선수]][[분류:전북 현대 모터스의 선수]][[분류:상주 상무의 선수]][[분류:수원 FC의 선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