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580건

by elofwind
2017년4월18일(화) 15:50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대문 개선요청
답글 수: 1
열람 수: 1754

Re: 대문 개선요청

https://footballk.net/mediawiki/%EB%8C%80%EB%AC%B8

현재 이 링크는 정상 작동하는 것으로 확인됩니다.
만약 문제가 있으시면 다시 말씀 부탁드리겠습니다.

답변이 늦어져서 죄송합니다.
by elofwind
2015년7월03일(금) 05:41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수정 사항
답글 수: 11
열람 수: 16856

.. 2015.07.03 05:40 현재

.. 2015.07.03 05:40 현재

중간에 업데이트 노트 한 번 빼먹었군요.... =_=

1. Mediawiki 1.25.1 로 업데이트
2. Mobile 스킨 지원
3. 트위터 / 페북 / 구플 공유기능 추가
4. Youtube 링크 가능
TAG는 <youtube> </youtube>

by elofwind
2014년3월05일(수) 21:32
포럼: Football K 리그포럼
토픽: [ K ] K리그 2014 (클래식/챌린지)
답글 수: 2
열람 수: 9704

K리그 2014 아챔권/강등권/승격권 예상

그냥 예상임.

아챔권
- 전북, 울산, 포항, 북패

강등권
- 성남, 경남

승격권
- 안산, 대구

각기 우승은 전북, 안산일 듯.
by elofwind
2014년3월05일(수) 21:30
포럼: Football K 리그포럼
토픽: [ K ] K리그 2014 (클래식/챌린지)
답글 수: 2
열람 수: 9704

[ K ] K리그 2014 (클래식/챌린지)

K리그 2014 (클래식/챌린지) 쓰레드입니다.
by elofwind
2014년3월04일(화) 13:07
포럼: Football K 리그포럼
토픽: [CL] AFC 챔피언스리그 2014
답글 수: 9
열람 수: 16498

북패전은

보지도 않았고 볼 생각도 없음 ㅋ
by elofwind
2014년3월04일(화) 13:07
포럼: Football K 리그포럼
토픽: [CL] AFC 챔피언스리그 2014
답글 수: 9
열람 수: 16498

북패전은

보지도 않았고 볼 생각도 없음 ㅋ
by elofwind
2014년2월26일(수) 21:20
포럼: Football K 리그포럼
토픽: [CL] AFC 챔피언스리그 2014
답글 수: 9
열람 수: 16498

전북-요코하마는.....

전북-요코하마는 딱히 할 말 조차 없다.

그냥 전북은 올해 트로피의 개수가 1~3중 몇개냐가 중요해 지는 듯. 1개는 무조건 들어올릴 것 같음.
by elofwind
2014년2월26일(수) 19:35
포럼: Football K 리그포럼
토픽: [CL] AFC 챔피언스리그 2014
답글 수: 9
열람 수: 16498

울산-웨스턴 시드니 간단 소감.

울산-웨스턴 시드니 간단 소감. 1. 티키타카는 무슨 ㅋ 조민국 감독이 진지하게 티키타카를 고민하는 건지는 아직 잘 알 수 없으나, 일단 이 경기에서 티키타카 다운 장면은 단 하나도 없었다. 포항의 제로톱 실험은 생존을 위한 몸부림이지만, 매우 효율적이고 잘 짜여진 울산의 철퇴축구를 버릴 이유는 사실 없다. 대체 왜? 김신욱이라는 K리그 최정상 타겟이 빠지면 모르겠는데 현재로선 그럴 이유도 없고, 그를 위한 플랜B가 자신들에게 맞지 않는 옷을 선택할 이유도 없다. 기실, 실제 경기를 본 감상으론 그냥 숏 패스 좀 더 써보겠다 정도의...
by elofwind
2014년2월26일(수) 14:47
포럼: Football K 리그포럼
토픽: [CL] AFC 챔피언스리그 2014
답글 수: 9
열람 수: 16498

문제는 저게 포항이니까 가능한 거라서...

황선홍이라는 이름값 있는 과거 팀의 레전드+어쨌거나 팬 목소리는 무시할 수 있는 구단 프런트+준수한 육성팜의 3위일체가 어우러져 해결된 문제고...;

전북처럼 돈 써주는 애도 있어야 하고... 북패도 돈 좀 쓰나 했더니 망했고, 개랑은 뭐.........

암튼 힘든 시기지만 참 이런 저비용 고효율 축구가 가능하단게 한국답기도 하고 뭐하기도 하고... ㅋㅋㅋ
by elofwind
2014년2월26일(수) 13:55
포럼: Football K 리그포럼
토픽: [CL] AFC 챔피언스리그 2014
답글 수: 9
열람 수: 16498

어제 포항-세렛소전의 소감 몇 가지.

어제 포항-세렛소전의 소감 몇 가지. 1. 멀티탭 축구는 아직 갈 길이 멀다. 전반 포항은 작년보다 훨씬 스위칭이 심한 제로톱을 구사했다. 멀티탭 축구라는 말로 포장이 되긴 했는데. 좌<->중, 중<->우, 1선<->2선의 포지션 체인지를 극단적으로 요구하는 움직임. 하지만 아직까지 선수들에게 맞지 않는 옷인데다가, 약속된 위치가 부정확했던 탓도 있고 전반 세렛소의 극단적으로 압축된 1~3선라인과 적극적인 전방 압박 탓에 제대로 가동이 되질 않았다. 특히나 중원에서 확실하게 볼키핑을 해주어야할 볼란테 파트에서 김태수가 여전히 기복있...
by elofwind
2014년2월26일(수) 13:55
포럼: Football K 리그포럼
토픽: [CL] AFC 챔피언스리그 2014
답글 수: 9
열람 수: 16498

[CL] AFC 챔피언스리그 2014

그림

AFC 챔피언스리그 2014 footballk official thread

[[AFC 챔피언스리그 2014]]
by elofwind
2014년2월19일(수) 00:16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접속 불가 문제
답글 수: 10
열람 수: 21296

Re: 위키 접속 불가 문제

.. TrustedXFF와의 충돌이 문제이긴 한데, 일단 먼저 해당 익스텐션을 제거하였습니다. 별도의 다른 문제가 크게 발생하기 전까지는 이대로 가고, 만약 스팸등의 문제가 불거진다면 다시 살리는 방법으로 가도록 하겠습니다.
by elofwind
2014년2월18일(화) 23:54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접속 불가 문제
답글 수: 10
열람 수: 21296

Re: 위키 접속 불가 문제

.. 일단 마지막 IP는 추가했고, 말씀하신대로 IP나온 글은 우선 지웠습니다.

.. 문제는 해당 기숙사..랄까 대학의 IP대역이 매우 넓은데, 그거 전부 지정할 수는 없는 노릇이고... 뭔가 근본적으로 문제를 좀 찾아봐야 할 것 같아요.
by elofwind
2014년2월18일(화) 13:59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접속 불가 문제
답글 수: 10
열람 수: 21296

Re: 위키 접속 불가 문제

.. 흠 지금 계속 IP가 바뀌고 있습니다. 글로벌IP(외부로 나가는 대표 IP)가 따로 존재하는지, 아니면 그 때 그 때 IP가 바뀌는 지 확인이 좀 필요한 상황이네요.

.. 제가 지금 일+몸상태 개판의 이중고를 겪고 있어 빠르게 대응 못해드림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 일단 위에 나온 주소는 집에 돌아가서 따로 또 추가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빠르게 도움이 되지 못하여 죄송합니다.
by elofwind
2014년2월13일(목) 01:25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접속 불가 문제
답글 수: 10
열람 수: 21296

Re: 위키 접속 불가 문제

일단 추가하였습니다.
결과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y elofwind
2014년2월07일(금) 23:07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접속 불가 문제
답글 수: 10
열람 수: 21296

Re: 위키 접속 불가 문제

.. 일단 설정으로 신뢰할 프록시 리스트에 님의 IP를 추가해 보았습니다.

.. 잘 되는지 안되는지 말씀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y elofwind
2014년2월07일(금) 22:53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접속 불가 문제
답글 수: 10
열람 수: 21296

Re: 위키 접속 불가 문제

.. 학교 주소가 프록시로 잡혀있는 것 같습니다. 물론 버그일 수도 있습니다만은;; 현재 해결책을 찾아보고 있는데 지금 어제 철야관계로 제정신이 아닌지라 좀 더 알아봐야 할 것 같습니다.

.. 5번 이야기는, 학교 인터넷에 다이렉트로 연결되어 있는 데스크탑 말고, 혹시 학교 기숙사에서 무선인터넷을 제공한 경우 해당 접속시 홈페이지 활용 가능 여부 및, 혹은 기숙사 유선 인터넷에 물려있는 공유기 등으로 무선인터넷을 사용해보실 때 해당 문제가 발생하는지 물어본 상황입니다.

.. 현재로선 도움이 안되서 죄송합니다. ㅠㅠ
by elofwind
2014년2월06일(목) 01:22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접속 불가 문제
답글 수: 10
열람 수: 21296

몇가지 확인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1. 항상 접속이 안되시는 건지 아니면 됐다 안됐다 하시는 건지 여부 2. 미디어위키 접속이 안될 때, 이 풋케BBS도 접속이 안되는지 여부 3. 학교 인터넷 이외의 장소에서 해당 문제가 발생하신 적이 있는지 여부 4. 혹시 모바일로 학교 인터넷이 아닌 3G 혹은 LTE 망에서 접속시 해당 문제가 동시에 발생하는지 여부 5. 모바일인데 학교 인터넷 밑의 라우터(AP)에서 WIFI 접속시 해당 문제가 동시에 발생하는지 여부 조금 내용이 많습니다만 확인을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일단, 디버그용 정보를 출력하도록 세팅은 수정해 두었습니다....
by elofwind
2013년12월03일(화) 20:13
포럼: Football K 축구일반
토픽: FootballK Official 남패왕자 Part.3 (since 2006.2.2)
답글 수: 65
열람 수: 64911

Re: FootballK Official 남패왕자 Part.3 (since 2006.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왜 유럽까지 갔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y elofwind
2013년11월28일(목) 12:02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시멘틱 미디어 위키
답글 수: 4
열람 수: 12311

Re: 위키 작성하면서 정리가 필요하다고 보는 내용

naramoksu 님이 쓰셨습니다:링크는 여기 참고하세요. http://pds5.egloos.com/pds/200706/22/85/semanticsoccer.pdf 대략적인 컨셉을 이해하시는데 참고가 되실 거에요.

시멘틱미디어위키를 적용하시면 제가 뻘짓하며 알게된 것들은 공유해 보겠습니다. ^^


윽.. 해당 pdf 파일은 403 에러가 계속 뜹니다. 아마 다이렉트로 파일 다운로드 접근 못하게 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
by elofwind
2013년11월27일(수) 22:51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시멘틱 미디어 위키
답글 수: 4
열람 수: 12311

위키 작성하면서 정리가 필요하다고 보는 내용

미디어위키의 확장기능 중에 시멘틱 미디어위키(SMW, Semantic Media Wiki)를 적용하면, 통산 기록 같은 부분은 수작업으로 수정하지 않고, 자동으로 정리될 수 있게 만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실제 되는지 제 컴퓨터에서 간단히 테스트해 보았는데, 사용할 틀을 잘 만들어 놓으면, 여러모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축구협회에 있는 년도별 실적 같은 자료를 텍스트 파일로 받아서 년도별/리그별로 정리해서 문서를 만들고, 개별 선수 문서에서는 그 문서들의 데이타를 조회하여 뿌려주는 방법을 채택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제가...
by elofwind
2013년11월24일(일) 11:34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작성하면서 정리가 필요하다고 보는 내용
답글 수: 5
열람 수: 14171

Re: 위키 작성하면서 정리가 필요하다고 보는 내용

1. 분류 부분은 아무래도 많이 작업하시는 분들이 논의해 주시고..
2. c방식이 보는 사람에겐 제일 좋겠지만 아무래도 많이 힘들지 않을까요. 편집 부담이 있다면 a도 상관 없고, 크지 않다면 b 정도만 해도 무난할 것 같습니다.

http://ja.wikipedia.org/wiki/%E9%95%B7% ... 8%E8%AA%A0

일본 위키피디아의 하세베 마코토 방식인데, 제일 좋아 보이지만 아주 그냥 힘들어 죽을 것 같은 방식이구요.

http://en.wikipedia.org/wiki/Makoto_Hasebe

이쪽은 영어 위키인데 만만치 않죠...

결론은 얼마나 작업자들이 일을 할 수 있느냐... 뭐 그런 거라서.. -ㅁ-;
by elofwind
2013년11월05일(화) 17:53
포럼: Football K 자유게시판
토픽: 여축이 미쳤습니다.
답글 수: 0
열람 수: 5034

여축이 미쳤습니다.

http://sports.news.naver.com/sports/ind ... 0006579917
<여자축구> WK리그 6개 구단, 박은선 성정체성 문제 제기 '논란' - 연합뉴스


제 정신 박힌 사람들인지 의심 됨.
by elofwind
2013년11월04일(월) 21:42
포럼: Football K 자유게시판
토픽: 광저우 헝다의 이공이공함.
답글 수: 1
열람 수: 6661

역대 광저우 헝다 대문 이미지인 듯.

http://www.gzevergrandefc.com/photos.aspx?tid=718

위 링크를 누르면 여러가지 보실 수 있다능.

그림

이건 캡쳐가 아닌 원본 이미지.
by elofwind
2013년11월04일(월) 21:39
포럼: Football K 자유게시판
토픽: 광저우 헝다의 이공이공함.
답글 수: 1
열람 수: 6661

광저우 헝다의 이공이공함.

그림

문제의 답은 구글님이 풀어주셨습니다만은.... 대단한 놈들
이게 공홈 맨 처음 뜨는 화면임 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
by elofwind
2013년11월03일(일) 19:53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트러블보고/개선제안
답글 수: 31
열람 수: 313353

Re: 위키 스킨을 전반적으로 위키피디아와 차별화했으면..

부산빠냥꾼 님이 쓰셨습니다:일반적으로 풋케위키와 위키피디아를 스킨의 유사성 때문인지 구분 못하는 경우가 왕왕 있더군요 ㅜ.ㅜ

뭔가 차별화가 필요할거 같은데. 스킨 변경은 어려울까요?


안 그래도 내년 되기 전에 통합안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생각입니다.
작업자도 대강 구할 수 있을 것 같으니까 본격적으로 해봐야죠. 뭐 그렇다능.

다만, 상단만 통합된 정도가 될지, 전반적으로 스킨을 전부 손대는 형태가 될지는 좀 확인을 해봐야 합니다.
by elofwind
2013년10월30일(수) 10:14
포럼: Football K 리그포럼
토픽: [ K ] 2013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답글 수: 1
열람 수: 4910

Re: [ K ] 2013 현대오일뱅크 K리그 클래식

어? 화약류 사용 불가 아닌가?
by elofwind
2013년10월29일(화) 20:39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트러블보고/개선제안
답글 수: 31
열람 수: 313353

위키 개선 필요 내용

⋅ CAPTCHA 정상화 - 우선 유니코드 사용 필요 ⋅ CAPTCHA 변경 검토 - 현재의 CAPTCHA가 너무 쉽게 털려서 -_- ⋅ 삭제할 때 에러 생기는 것 같음. 에러 확인 및 대응 필요. ⋅ 그냥 삭제가 아니라 영구삭제 필요 - 찾아봐야 함 ⋅ ACP 설정 필요(고속 캐쉬 사용으로 미디어위키 반응성 상승. 단, 이 경우 해당 문서 조회 횟수 노출되지 않음) ⋅ 기타 확장 프로그램 업데이트 필요 ⋅ ...
by elofwind
2013년10월28일(월) 14:33
포럼: Football K 자유게시판
토픽: 서버 이전 했습니다.
답글 수: 2
열람 수: 6475

Re: 서버 이전 했습니다.

http://footballk.net 으로 접속하면 phpBB3로 와야 하는데 mediawiki로 가네요. 제가 아파치 웹서버 설정하면서 뭔가 잘못 건드린 듯 ㅋㅋㅋㅋㅋㅋ
집에가서 확인하도록 하겠습니다.
by elofwind
2013년1월13일(일) 01:46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수정 사항
답글 수: 11
열람 수: 16856

.. 2013.01.13 01:46 현재

.. 2013.01.13 01:46 현재

.. 하드 용량이 많이 모자라는데 어찌어찌 5메가 정도 확보하였습니다. 위키에 이미지 안 올라가던 것들 다시 올라가긴 하겠지만 이미지는 어지간하면 자제를... 특히 고용량 이미지들 OTL
by elofwind
2012년6월15일(금) 22:41
포럼: Football K 자유게시판
토픽: 풋케 개선 아이디어
답글 수: 30
열람 수: 36572

.. 근데 여기서 김현회랑 듀어든 기사 보시나요?

.. 삭제 해버릴까 생각 중이긴 한데요....
by elofwind
2012년5월04일(금) 23:50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 poll ] 풋케위키에서 경기장의 정식명칭은 무엇으로 해야할까요?
답글 수: 5
열람 수: 5639

Re: [ poll ] 풋케위키에서 경기장의 정식명칭은 무엇으로 해야할까요?

.. 어차피 표제에 대한 문제이고, 표제는 되도록이면 변경되지 않는 것이 옳기 때문에, 가장 명확하고 뚜렷하게 기준이 될 수 있는 국제 축구 단체에서 사용하는 명칭을 사용하는 것이 옳다고 생각합니다. .. 명명권 판매로 인하여 바뀐 이름은 리다이렉팅과, 본문 내 명기만 해주면 아무런 문제가 없는 거죠. .. 타 문서에서 알리엔츠 아레나라고 링크 걸어도 어차피 리다이렉팅으로 제대로 된 표제로 넘어갈테니 역시 별 문제 없습니다. .. 물론 그 이름을 찾아서 넣어야 하는 수고가 들긴 하겠습니다만은, 좀 더 위키스럽다면 아무래도 이 쪽입니다.
by elofwind
2012년3월21일(수) 16:20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비로긴 회원 편집 관련해서
답글 수: 1
열람 수: 2857

비로긴 회원 편집 관련해서

위대하신 스패머 분들께서 이젠 비로긴 상태로 걍 올리시네요. ㅡ.,ㅡ;

스팸 필터를 영문 위키 기준으로 잡아놓은 상태인데도 저러니 이건 뭐 답이 없...


1. 비로긴 회원 편집을 막는다
- 근데 이럴 거면 회원 통합해 버려도 문제 없잖아?
2. 그래도 비로긴 회원 편집은 살아 있어야 한다.

의견들 주세요~
by elofwind
2012년3월10일(토) 07:16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시즌별 경기기록
답글 수: 7
열람 수: 6319

Re: 시즌별 경기기록

.. 매개변수명을 한국어와 영어 공용으로 해야 하면 좀 골치 아프고.

.. 한국어 혹은 영어만 쓰면 별로 어렵지는 않을 듯도.
.. 근데 한국어를 쓰면 차후 업데이트가 안되고 ㅋㅋ
.. 영어를 쓰면 걍 퍼다 나르면 됨.

.. 의견 주세염.

.. Football box 와 Football box collapsible은 다른 거라 둘 다 있어야 합니당.
.. 둘의 내용은 맞출 수 있구여.
by elofwind
2012년2월27일(월) 11:09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트러블보고/개선제안
답글 수: 31
열람 수: 313353

.. DPL이 두 종류가 있습니다.

.. DPL은 위키 자체의 것과 third-party 의 두 가지 버전이 있는데 제가 쓴 것은 위키미디어의 것이고, third-party 버전은 보안에 문제 있다고 쓰지 말라는 상황...

.. 근데 위키미디어의 것은 캐쉬 문제가 있다네요. 그걸 해결해야 하는데 영어 고자라... ㄱ-;;

.. Dynamic Article List는 아직 살펴보지 못했습니다만, 다음에 시간되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by elofwind
2012년2월14일(화) 00:10
포럼: Football K 리그포럼
토픽: [ K ] 2012 K리그 구단들 유니폼
답글 수: 27
열람 수: 27054

Re: 경남 FC 유니폼 일부 공개

칫통 님이 쓰셨습니다:그림

디자인 샘플 발표하는 것만 봐서는 수만장 팔리는 유니폼 발표를 위한 뜸들이기.. 근데 딴 팀들은 왜 이리 발표를 안하는 지?
그냥 그대로 쓰는 팀들 제법 있는 듯.


.. 다음 거.. 특히 카페면 안 나올 가능성 높습니다. 이것도 카페 거인 듯..
by elofwind
2012년2월14일(화) 00:09
포럼: Football K 리그포럼
토픽: [ K ] 2012 K리그 구단들 유니폼
답글 수: 27
열람 수: 27054

.. 인천 유니폼 충격과 공포네...

.. 인천 팬들 멘붕 걸린 이유를 알겠네요.............

.. 심지어 무느님 드립도 찰지던데...
by elofwind
2012년2월13일(월) 16:25
포럼: Football K 자유게시판
토픽: 풋케 개선 아이디어
답글 수: 30
열람 수: 36572

Re: 우선 계정 자체는 2년 연장했는데

계정은 현재와 같은 사양으로 2년 연장해 두었습니다. 근데 앞으로 정말 가상 서버 호스팅이라도 써야 하나.. 뭐 그런 생각이 좀 있네요. 설치는 또 어떻게 하나... 막막;; 도메인을 가지고 계시다면 Google Apps(m) 무료 버전에 가입하여 Google 사이트 도구 활용할 수 있지 않나요? 얼마 전에 구글설명서를 사서 읽었는데 마지막에 저런 부분이 있었습니다. .. 구글 사이트 도구...도 분명 좋은 선택지가 되기는 합니다. .. 다만, 해당 서비스가 호스팅이 아니고 저 쪽에서 제공하는 도구를 사용하는 관계로 저희가 지금까...
by elofwind
2012년2월11일(토) 01:35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수정 사항
답글 수: 11
열람 수: 16856

.. 2012.02.11 01:33 현재

.. 2012.02.11 01:33 현재

  1. Short Url 기능 정상 작동합니다. (전 아무것도 안 만졌는데 그냥 됩니다. 허탈)
  2. MWSeach 가 Lucene-based search engine이 필요한 관계로 삭제하였습니다.(설치 불가) 이에 따라 기존에 검색이 느렸다던가 하는 문제는 대다수 해결되었습니다.
by elofwind
2012년2월11일(토) 01:33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트러블보고/개선제안
답글 수: 31
열람 수: 313353

Re: 위키 수정 사항

부산빠냥꾼 님이 쓰셨습니다:이거 나만 그런건가요? 검색하거나 글 작성하면 올라가는데 꽤 딜레이가 있네용.

여기에 이를테면 '김홍철' 을 검색하면 검색결과에 뭔가가 잡혀야 정상인데 아무것도 안잡힘.


.. 새로 추가했던 검색 엔진이 제대로 돌질 않아서 제거했더니 해결되었습니다.
by elofwind
2012년2월11일(토) 01:18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 스팸이 풍년입니다.
답글 수: 6
열람 수: 6124

Re: phpBB와 Mediawiki 통합..

그니까 그 DB 합치는게 웹프로그래머 하나 무상영입(;;)하지 않는 이상 힘들다고 에로횽이 1년 넘게 말씀하신거 같다능;;; .. 각종 스팸 관련 확장을 다 적용해봤지만 별 소용이 없어서 .. 가입 받을 때 질문 CAPTCHA로 수정하였습니다. 그냥 phpbb랑 mediawiki 가입폼을 통합합시다. 이거 뭐 스팸계정때문에 힘들어서 원..ㅎㅎ 우리가 주민번호를 원하는 것도 아니고...그렇다고 이메일 인증을 하는 것도 아니고.. 그냥 가입하면 되는거니... 단지 개방성이 무너진다는 것에서 의미가 퇴색되는 것이 얼만큼 영향을 미칠지가...
by elofwind
2012년2월09일(목) 16:11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 스팸이 풍년입니다.
답글 수: 6
열람 수: 6124

.. 현재 처리 내용

.. 각종 스팸 관련 확장을 다 적용해봤지만 별 소용이 없어서

.. 가입 받을 때 질문 CAPTCHA로 수정하였습니다.
by elofwind
2012년2월09일(목) 15:48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트러블보고/개선제안
답글 수: 31
열람 수: 313353

Re: 위키 트러블 관련

부산빠냥꾼 님이 쓰셨습니다:'김경래' 문서 분류에 '잘못된 링크가 있는 페이지' 라고 뜨는데 이게 무슨 뜻인가요?


http://www.mediawiki.org/wiki/Help:Tracking_categories

.. 1.18 버전에 추가된 기능으로 보이는데, 버그 트래킹용 기능입니다.

.. 김경래.jpg가 현재 없는데 링크되어 있는 문서여서 뜨는 표현으로 추측됩니다. 해당 링크를 지우거나, 파일을 올려주면 사라질 것으로 생각됩니다
by elofwind
2012년2월09일(목) 15:23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트러블보고/개선제안
답글 수: 31
열람 수: 313353

Re: 위키 수정 사항

이거 나만 그런건가요? 검색하거나 글 작성하면 올라가는데 꽤 딜레이가 있네용. 여기에 이를테면 '김홍철' 을 검색하면 검색결과에 뭔가가 잡혀야 정상인데 아무것도 안잡힘. .. 이거 아무래도 1.18wmf1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하면서 생긴 문제인 것 같습니다... 마이그레이션도 다 해버려서 내려가지도 못하는데 좀 치명적이네요 ㅡ.,ㅡ;;; .. 인덱싱이 안된 걸 수도 있지만 따로 인덱싱 할 수 있는 방법도 못 찾겠고(있을지도?) .. db 전체를 뜯어고쳐야 할 수도 있는데 지금은 딱히 방법도 없고.. ㅡ.,ㅡ;;;; .. 게다가 중...
by elofwind
2012년2월09일(목) 11:00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수정 사항
답글 수: 11
열람 수: 16856

.. 2012.02.09. 11:00 현재.

.. 2012.02.09. 11:00 현재.

.. short url 기능이 현재 먹통입니다.
.. - 즉, http://footballk.net/mediawiki/대문 으로 표시되던 것이 현재 http://footballk.net/mediawiki/index.php/대문 으로 표시되고 있습니다.
.. - 예전대로 short url 기능을 쓰게 하면 글자가 깨져서 들어갈 수 없는 상황입니다.
.. - 수정에는 시간이 좀 걸릴 것으로 생각되는데, 그동안은 다른 곳에 링크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링크 주소가 달라질 우려있음)
by elofwind
2012년2월09일(목) 05:56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수정 사항
답글 수: 11
열람 수: 16856

.. 2012.02.09. 05:55 현재

.. 2012.02.09. 05:55 현재

  1. 섬네일 문제 해결
  2. SVG파일 변환문제 해결
  3. 이제 이미지 정상적으로 잘 올라갈 겁니다.
by elofwind
2012년2월09일(목) 04:56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수정 사항
답글 수: 11
열람 수: 16856

.. 2012.02.09. 04:54 현재

.. 2012.02.09. 04:54 현재

  1. 가입시 CAPTCHA를 RECAPTCHA에서 질문형 CAPTCHA로 변경(RECAPTCHA도 뚫고 들어와서 방법이 없음)
  2. ImageMagicK 사용 가능한 것은 확인했으나 썸네일 이슈는 여전히 해결 안됨. 해결책 찾아보는 중.
by elofwind
2012년2월08일(수) 13:58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수정 사항
답글 수: 11
열람 수: 16856

.. 2012.02.08 03:00 현재

.. 2012.02.08 03:00 현재 ⋅ mediawiki 본체를 1.18wmf1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 mediawiki에 현재 설치되어 있는 확장 프로그램을 1.18wmf1 버전에 포함된 것으로 업그레이드 ⋅ 확장 프로그램에 다음과 같은 내용 추가 ⋅ DynamaicPageList : 최근 갱신 문서 추출 가능 ⋅ CustomSidebar : 사이드바 확장 기능, 아직 사용방법 확인 어려움 ⋅ Pdf Handler : ...
by elofwind
2012년2월08일(수) 12:48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트러블보고/개선제안
답글 수: 31
열람 수: 313353

Re: 여전히 썸네일을 만드는 중 오류 발생중임..

칫통 님이 쓰셨습니다:
elofwind 님이 쓰셨습니다:.. 잘 되는지 알되는지 확인 필요.


용량 맥시멈 가득차서 부족해서 그런거 아님?


.. 용량 문제는 아니고 ImageMagicK가 작동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 관련해서 카페24에 문의 넣을 예정입니다.
by elofwind
2012년2월08일(수) 01:48
포럼: Football K 위키게시판
토픽: 위키 트러블보고/개선제안
답글 수: 31
열람 수: 313353

.. 사진 하나 올려서 테스트 조 ㅁ해봐 주세요.

.. 잘 되는지 알되는지 확인 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