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리그 매치 스케줄러 / phpBB와 Mediawiki의 연동

풋케위키 작성에 관한 토론

J리그 매치 스케줄러 / phpBB와 Mediawiki의 연동

포스트by 칫통 » 2010년5월14일(금) 14:11

J리그 매치 스케줄러(Jリーグ・マッチスケジューラー)가 맞는거야?
J리그 매치데이 스케줄러(Jリーグ・マッチデースケジューラー)가 맞는거야?

매치데이 스케줄러라고 바꿔놓고 보니..구글신이 매치스케줄러가 더 많이 사용되고 있다고 알려주시넹.ㅎㅎㅎ
역시 구글신..ㅎㅎㅎ

하여간 고치기 전에 음..미디어위키 토론장을 이용할 것인가 이곳 위키게시판을 이용할 것인가? 고민했는데..
고민하다가 그냥 고치고 내버려 뒀음..ㅎㅎㅎㅎ

포럼 위키게시판에서 토론이 이뤄지면 phpBB와 mediawiki간의 연동을 꾸준히 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mediawiki 토론 페이지에서 토론이 이뤄지면..편리는 하겠지만..
phpBB와는 분리되는데다..미디어위키 토론방 스타일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에게는 게시판류가 더 익숙하다는 점이 있음.

엔하위키야...문서별 토론페이지가 없으니 위키토론게시판을 운영하는거고..
위키백과는 당연히 미디어위키 기반이니 토론방에서 토론하는거고...

우리는 어떻게 해야 가장 최적의 위키토론이 이뤄지는 걸까? 고민좀 해봐야 할 듯..
아바타
칫통
레프리(중재)
 
포스트: 1702
가입일시: 2010년1월10일(일) 23:10
위치: Suwon
했던 감사표시: 163 회
받은 감사표시: 37 회

Re: J리그 매치 스케줄러 / phpBB와 Mediawiki의 연동

포스트by elofwind » 2010년5월14일(금) 14:48

.. 매치 스케줄러가 맞는데 내가 실수로 매치데이 스케줄러로 올렸음. 그래서 그거 바로 바꿔놨고 ㅇㅇ

.. 사실 위키토론의 최적화는 위키에서 바로바로 이루어지는게 맞긴 한데... 우리같이 별도 BB가 있는 상태에서라면 그것도 애매하죠. 일단은 이대로 가는게 맞는 거 같아요.
.. 진철이형... 우승 하나만이라도......
그림
아바타
elofwind
리저브(R-리그)
 
포스트: 649
가입일시: 2010년1월10일(일) 22:47
했던 감사표시: 27 회
받은 감사표시: 42 회


Return to Football K 위키게시판

온라인 데이터

이 포럼을 보고 있는 회원: 없음 & 관중[1명]

cr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