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hia Dehar

풋케 메인게시판 -친목질에서 한국축구발전을 위한 거대담론까지
포럼 룰
회원가입하지 않아도 자게에는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항만 지켜주시면 친목질에서 한국축구발전을 위한 거대담론까지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연속게시(게시판도배) 및 개인에 대한 인신공격성 비하는 일반적인 상식에 따라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풋볼케이는 연고이전2팀(GS,SK)에는 지역명을 붙여주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므로 이를 지키지 않을시에는 강력제재합니다.
포스트 작성
칫통
레프리(중재)
포스트: 1702
가입일시: 2010년1월10일(일) 23:10
위치: Suwon

Zahia Dehar

포스트 by 칫통 »

.
프랑스 축구 섹스스캔들 논란의 중심..자히아 데하르

그림
(의도적으로 선정적인 사진을 찾는게 아니라 사진 대부분이 마이크로 비키니에 가까운 옷을 입고 가슴을 모으고 있음.-_-;;)

2010년 4월 프랑스의 샹젤리제에 위치한 유명 성매매 업소 자망까페(Zamen Cafe)가 경찰의 단속에 걸려 18명의 매춘부가 잡혔는데 그중 자히아 데하르라는 여성이 하템 벤 아르파(마르세유), 카림 벤제마(R마드리드), 프랑크 리베리(바이에른), 시드니 고부(리옹) 등 프랑스 축구 국가대표 선수들과 잠자리를 가졌다고 진술하면서 스캔들이 보도되었다. 프랑스는 매춘 합법 국가이지만 만 19세 미만의 미성년자는 강도 높은 처벌을 받는다.(3년 이상의 징역형 혹은 6000만원의 벌금). 선수들은 성매매를 한 것은 사실이나 그녀가 미성년자인줄 몰랐다고 진술했다고 한다. 월드컵 대표선수들이 처벌 받을 경우 남아공 월드컵에서 프랑스의 막대한 타격이 예상된다. 같은조의 남아공, 멕시코, 우루과이는 덩실덩실 춤출지도...

그림
자히아 데하르 - 1992년 2월 28일생의 모로코계 프랑스인으로 하루밤 화대가 340만원에 월 3400만원을 버는 고급콜걸.(그래서 버즈 알아랍 앞에서 휴양을..-_-) 2008년 3월, 처음 콜걸 일을 시작했을 때의 나이는 불과 만 16세. -_-;;

평소에 미성년자의 성과 관련해서 너무나도 관대한 한국의 사회분위기(영계!乃!)에 불만을 가지고 있어서 이런 사건은 강력 처벌되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쪽이지만 아래의 영상을 보면 과연 축구선수들이 인지못했다고 하는 의견에 동의할 수 밖에는....
(프랑스에서 매춘은 합법적으로 세금내고 하는 사업이니 그부분은 한국의 잣대로 보면 안됨.)


2008년 9월11일 프랑스 NRJ12 채널의 12coeurs라는 프로그램(비키니 입고 하는 천생연분, 좀 더 야함)에 출연하기도 했는데 이 때가 만 16세 6개월 당시의 모습. (콜걸하면서도 이런 프로그램에도 출연. 방송관계자는 나이 확인 안하는가?)
누가 고2라고 생각해겠음???

우선 세금내고 합법적으로 운영하는 업소의 책임이 가장 크겠고 정황상 선수들은 몰랐다고 발뺌하면 될 듯하나 여자가 약간은 선수들과의 관계를 자랑하는 듯 해서 나이를 정확히 알려줬다고 하면..다들 Go to the Hell 일듯.. 특히 리베리는 2월 28일 18세 생일을 함께 보냈다고 하는데 초 몇개 꼽았는지에 대한 여부에 따라 처벌될 듯..ㅎㄷㄷㄷ.
elofwind
리저브(R-리그)
포스트: 649
가입일시: 2010년1월10일(일) 22:47

.. 아 놔 유툽에서도 19금 걸린 영상인데.

포스트 by elofwind »

.. 퍼오기는 되나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난 근데 저 처자 뭐가 매력적인진 잘 모르겠음여. ㅇㅇ
.. 진철이형... 우승 하나만이라도......
그림
부산빠냥꾼
프런트(위키)
포스트: 259
가입일시: 2010년2월19일(금) 13:17

축구 선수들은 일단

포스트 by 부산빠냥꾼 »

몸매만 보더군요 'ㅅ'b 딴거 일체 신경 안씀. 청순? 지적? 뇌쇄적? 다 필요없음. 가슴 크고 허리 잘록하면 끝.

제가 아는 축구부 애들은 다 그러했음.

아니..

축구 선수이기 이전에 남자끼리 집단 생활 하는 (ex : 군인 등) 부류는 대체로 여성의 상징성에 투철한듯도 ;
dusskapark
서포터즈
포스트: 267
가입일시: 2010년1월12일(화) 23:32
CONTACT:

Re: 축구 선수들은 일단

포스트 by dusskapark »

부산빠냥꾼 님이 쓰셨습니다:몸매만 보더군요 'ㅅ'b 딴거 일체 신경 안씀. 청순? 지적? 뇌쇄적? 다 필요없음. 가슴 크고 허리 잘록하면 끝.

제가 아는 축구부 애들은 다 그러했음.

아니..

축구 선수이기 이전에 남자끼리 집단 생활 하는 (ex : 군인 등) 부류는 대체로 여성의 상징성에 투철한듯도 ;


제가 아는 축구선수도 최근에;; 결혼상대랍치고 댈고 다니는 애가 별로 알려지지 않은 모델이라;;; 부모가 속 좀 썩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몸매는 좋다더군요;;
포스트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