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해가 됩네까?.swf

풋케 메인게시판 -친목질에서 한국축구발전을 위한 거대담론까지
포럼 룰
회원가입하지 않아도 자게에는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항만 지켜주시면 친목질에서 한국축구발전을 위한 거대담론까지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연속게시(게시판도배) 및 개인에 대한 인신공격성 비하는 일반적인 상식에 따라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풋볼케이는 연고이전2팀(GS,SK)에는 지역명을 붙여주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므로 이를 지키지 않을시에는 강력제재합니다.
포스트 작성
칫통
레프리(중재)
포스트: 1702
가입일시: 2010년1월10일(일) 23:10
위치: Suwon

리해가 됩네까?.swf

포스트 by 칫통 »


해군기지에서 떠나서..저..공해를 돌아서 ㄷ자형으로 와서 그 배를 침몰하고
또다시 그..돌아간다는게 리해가 됩네까? 군사상식으로 리해가 갑니까? 그게..


우리정부가 북한어뢰의 근거로 제시한 어뢰 수출책자와 설계도의 존재도 부인했습니다.

세상에 어뢰를 수출하면서 그 어뢰의 설계도까지 붙여서 주는 나라가 어디 있습니까?
우리정부가 수거한 어뢰부품에 쓰인 1번이라는 필기글씨는 조작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북한은 군사무기의 번호를 기계로 세기고 또, 번이라는 말을 쓰지 않는다는 겁니다.

이 번짜라는 거는 체육선수들에게 씁니다. 1번,2번.. 그렇다면은 이 추진체가 축구선순가?

북한은 1번글씨의 잉크를 함께 분석해 보자고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또 우리정부가 수거한 어뢰부품에 대해서도 1200톤급 천안함을 두동강낸 어뢰라면 잔해가 남을 수 없다고 주장했습니다.
북한 국방위는 우리정부의 발표를 조목조목 반박한 뒤 북 검열단 파견을 받아들이라고 거듭 요구했습니다.

결론 어뢰 추진체는 축구선수임..

북한얘들의 주장이 더 신빙성 있게 들리면 내가 국가보안법 위반인가?
아님 설득력이 떨어지는 발표를 한 이명박이 부끄러워 해야 하는가? -_-;;
ㅎㅎ
dusskapark
서포터즈
포스트: 267
가입일시: 2010년1월12일(화) 23:32
CONTACT:

꼭 선서철에 북풍이...

포스트 by dusskapark »

그래도 설마 선거 때문에 수십명의 목숨을 바다에 버렸을까요...설마;;
포스트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