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외국인 팬들, Podcast 시작!

풋케 메인게시판 -친목질에서 한국축구발전을 위한 거대담론까지
포럼 룰
회원가입하지 않아도 자게에는 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아래 사항만 지켜주시면 친목질에서 한국축구발전을 위한 거대담론까지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게시글 연속게시(게시판도배) 및 개인에 대한 인신공격성 비하는 일반적인 상식에 따라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특히 풋볼케이는 연고이전2팀(GS,SK)에는 지역명을 붙여주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으므로 이를 지키지 않을시에는 강력제재합니다.
포스트 작성
kingkenny7
레프리(중재)
포스트: 245
가입일시: 2010년2월09일(화) 14:17

K-리그 외국인 팬들, Podcast 시작!

포스트 by kingkenny7 »

아이폰/아이팟으로 다운로드 받아 듣는 라디오, Podcast에 대해서 알고 계신가요?
국내에도 아이폰/아이팟 사용자가 늘어남에 따라 Podcast가 여러가지로 제공이 되고 있는데요,
Podcast는 이미 해외에서 많은 인기를 끌면서 프로슈머들이 콘텐츠를 만드는데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런 와중에 K-리그를 보는 외국인 팬들도 Podcast를 시작했습니다.

The Outside View
http://outsideview.podbean.com/

수원을 응원하는 James과 Iain이 처음 패널로 참가하는 이 Podcast는 앞으로 다른 팬들도 계속 참가하여 그 양과 질을 늘려나갈 생각입니다. 풋케와는 약간 다르게, 연고 이전 팀들에 대한 명칭 변경은 없지만 연고이전에 대한 내용도 다룰 예정입니다.

영어를 공부하면서 축구를 즐기려는 분과 한국 축구에 대해서 알아가고 싶은 다른 외국인들이 주 타겟인 The Outside View는 9월 2일 첫 방송을 시작했고 오늘 아마 2번째 에피소드가 나올 겁니다.

혹여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앞으로 정기 구독해 주시고, 설령 아이폰이나 아이팟이 없더라도 저 사이트에 찾아가면 방송을 들을 수 있으니 즐겨찾기에 추가해 주세요. 앞으로 점점 나아지리라 생각됩니다.

이번 화에는 저도 아마 나올,,,;;
dusskapark
서포터즈
포스트: 267
가입일시: 2010년1월12일(화) 23:32
CONTACT:

Re: K-리그 외국인 팬들, Podcast 시작!

포스트 by dusskapark »

제임스가 그랑 자게에서 말하기를..." 중간에 젊은 성남팬이 게스트로 출연함..발음이 강하므로 알아듣는데 지장이 없었으면 좋겠다.."
dusskapark
서포터즈
포스트: 267
가입일시: 2010년1월12일(화) 23:32
CONTACT:

Re: K-리그 외국인 팬들, Podcast 시작!

포스트 by dusskapark »

일단은 재미있게 듣고 있음...중간에 캐니가 등장하는 부분도 있는데;;; 캐니 발음이 더 알아듣기 힘든 ;;
포스트 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