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뀜

644 바이트 추가됨 ,  2014년 8월 15일 (금) 03:00
44번째 줄: 44번째 줄:       −
== 프로 시절 ==
+
== 실업&프로시절 ==
홍익대 졸업 후, K리그 입단이 아닌 [[내셔널리그]] 축구팀인 [[험멜 축구단]]에 입단하는데 성공하였다. 험멜에서는 20경기를 소화하며 주전급으로 활약하였고, 2013년 험멜이 [[K리그 챌린지]] 무대에 참가를 선언함에 따라 임선수도 프로 무대 도전 기회를 얻기에 이른다. K리그 챌린지 무대에서는 주로 교체 투입용 자원으로 활동하였으며, 15라운드 對 [[부천 FC 1995]] 전에서 투입되어 2골을 터뜨리며 팀의 3:0 완승을 이끄는데 공헌하였다. 이를 계기로 15라운드 MVP에도 선정되며 좋은 모습을 이어가는듯 했는데.. 리그 후반부까지 주전으로 등극하는데는 실패하였다. 결국 13시즌 종료 후 충주에서 퇴단한듯.
+
홍익대 졸업 후, 2012년 [[내셔널리그]] 축구팀인 [[충주험멜축구단]]에 입단하는데 성공하였다.  
    +
[[충주험멜축구단]]에서는 20경기를 소화하며 2골을 넣는 등 성인무대에서 좋은 연착륙을 보여줬다. 2013년 [[충주험멜축구단]]이 [[K리그 챌린지]] 무대에 참가를 선언함과 동시에 임태섭을 비롯한 총6명의 내셔널리그 충주험멜시절 멤버들이 프로화에 동참했다.
 +
 +
K리그 챌린지 무대에서는 주로 교체로 활약했다. 3라운드  對 [[경찰축구단]]과의 경기에서 교체투입돼 동료인 남대식의 프로데뷔골을 어시스트하며 본인의 프로 데뷔도움을 신고했다.
 +
 +
그리고 그의 프로데뷔 첫골은 극적인 상황에서 터졌다.
 +
6월29일 반년동안 홈 무승에 허덕이던 [[충주험멜프로축구단]]은 15라운드 對 [[부천 FC 1995]] 전을 통해 감격적인 충북프로축구단 역사상 최초의 승리라는 이정표를 세우게 된다.이때 임태섭이 추가골과 쐐기골을 연달아 성공시키며 팀의 3:0 완승을 이끄는데 지대한 공헌을 했다. 이를 계기로 15라운드 MVP에도 선정되며 좋은 모습을 이어가는 듯 했으나, 뜻하지 않은 부상으로 인한 주전경쟁 탈락으로 재계약을 이끌어내지 못했다.
 +
 +
지금은 현재 육군 운전병으로 경기도 가평에서 근무중이다.
    
== 플레이 스타일 ==
 
== 플레이 스타일 ==
익명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