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뀜
→성인 시절
== 성인 시절==
== 성인 시절==
같은 테크니션 공격수 출신의 최순호감독의 기대를 한 몸에 안고 입단하였으나 시즌 초반 최순호 감독이 성적부진으로 퇴임하자 1군 진입을 주전 도약을 기대하던 김석에게는 불안한 조짐이 보였다. 수비수 출신 감독대행이 팀을 수비위주 전술로 가면서 공격스페셜리스트인 김 석에게 기회를 주지않았기 때문이다.결국 재계약에 실패하였고 다소 어린 나이에 프로경험을 한 그는 지체하지 않고 군 입대를 결정하였다. 2014몀 6월 제대 한 그는 2015년 시즌을 위해 프로 2부팀에서 입단 테스트 중이라는 소문.
같은 테크니션 공격수 출신의 최순호감독의 기대를 한 몸에 안고 입단하였으나 시즌 초반 최순호 감독이 성적부진으로 퇴임하자 1군 진입을 기대하던 김석에게는 불안한 조짐이었다. 감독대행이 팀을 수비위주 전술로 가면서 공격스페셜리스트인 김 석에게 1군출전 기회는 오지 않았다. 아무리 몸 관리를 하며 열심히 해도 1군 진입기회는 오지않는다는 사실에 허탈감에
빠진 그는 16경기에 출전하였지만 1골만을 기록, 초라한 성적으로 결국 재계약에 실패하였다. 축구를 열심히 해야 하는 MOTIVATION을 잃은 그는결국 군 입대를 결정하였다. 축구에 대한 회의감이 물밀듯 밀려 들어왔던 것이다.
2014년 6월 기강이 가장 쎄다는 육군기갑학교 조교로 제대한 그에게 축구계에서 아무도 관심을 가져 주지 않았다.단지 강원fc 시절 그를 잊지않고 팬레터를 보내주는 팬들의 관심과 군 생활 중 알게 된 프로축구출신 선배들의 축구컴백 요청, 그를 가장 잘 알고 그의 재능을 누구보다도 아끼는 유수상/영동대 감독님과의 진심어린 대화 등을 통해 그는 자신의 축구에 대한 동기부여를 다시한번 갖게 되었고 마지막으로 축구를 다시 하고 싶으니 도와 달라는 제자의 요청에 유수상 감독은 훈련캠프로 그를 받아들였다.
정신적 또 육체적으로도 성숙해 진 김석선수의 절박함을 아는 지 모르는 지 최근 프로 2부팀에서 2015 시즌 입단 테스트 중이라는 소문이 있다.
축구 기술/성향
축구 기술/성향
왼발 공격수.윙포워드.처진스트라이커.테크니션.
왼발 공격수.윙포워드.처진스트라이커.테크니션.
한국 선수로는 드물게 빠르고 유연한 드리블과 돌파력이 최대 강점, 슈팅 크로스도 아주 빠르고 정확 정확성.축구 기본기 매우 뛰어남.최근 힘이 붙어 11초 후반의 100미터 기록.
한국 선수로는 드물게 빠르고 유연한 드리블과 돌파력이 최대 강점, 슈팅 크로스도 아주 빠르고 정확.축구 기본기 빼어남. 11초대 100미터 기록.
== 국내복귀 이후 ==
== 국내복귀 이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