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동해안 더비: 두 판 사이의 차이

Pyubi (토론 | 기여)
새 문서: "양 팀에서 활약하였던 선수" 항목에서 글자 배경색을 넣기보다는 구단 엠블럼을 활용하는 것이 어떨까요..? 더 깔끔해보이지 않을까.. 싶...
 
계양산 (토론 | 기여)
편집 요약 없음
 
1번째 줄: 1번째 줄:
"양 팀에서 활약하였던 선수" 항목에서 글자 배경색을 넣기보다는 구단 엠블럼을 활용하는 것이 어떨까요..? 더 깔끔해보이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사용자:Pyubi|Pyubi]] 2012년 9월 9일 (일) 19:08 (KST)
"양 팀에서 활약하였던 선수" 항목에서 글자 배경색을 넣기보다는 구단 엠블럼을 활용하는 것이 어떨까요..? 더 깔끔해보이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사용자:Pyubi|Pyubi]] 2012년 9월 9일 (일) 19:08 (KST)
기록을 좀 나눌 필요가 있지않나 싶습니다. 울산연고가 되기전 기록은 빼는게 좋지 않을까요? --[[사용자:계양산|계양산도사]] ([[사용자토론:계양산|토론]]) 2015년 2월 7일 (토) 02:07 (KST)
"동해안 더비" 문서로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