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뀜

284 바이트 추가됨 ,  2017년 8월 22일 (화) 14:51
잔글
편집 요약 없음
70번째 줄: 70번째 줄:     
=== 경남 입단 ===
 
=== 경남 입단 ===
GS에서 후보 선수로 밀려난 김근환 선수는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김종부]] 감독의 제안을 받아 [[경남 FC]]에 입단하였다. [[김종부]] 감독은 스트라이커로 김 선수를 활용, [[말컹]]과 함께 트윈타워로 전술운용을 할 것이라고 선언하였다. 가공할 득점력의 말컹을 지원하는 헤더를 따 내는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보고있다. 경남에서의 첫 경기인 [[수원 FC]]와의 경기에서 선발로 나와 전반 33분 득점에 성공하였다.<ref>이는 김근환 선수의 K리그 무대 데뷔골이다.</ref>
+
GS에서 후보 선수로 밀려난 김근환 선수는 여름 이적 시장을 통해 [[김종부]] 감독의 제안을 받아 [[경남 FC]]에 입단하였다. [[김종부]] 감독은 스트라이커로 김 선수를 활용, [[말컹]]과 함께 트윈타워로 전술운용을 할 것이라고 선언하였다. 가공할 득점력의 말컹을 지원하는 헤더를 따 내는 역할을 수행할 것으로 보고 있다. 경남에서의 첫 경기인 [[수원 FC]]와의 경기에서 선발로 나와 전반 33분 득점에 성공하였다.<ref>이는 김근환 선수의 K리그 무대 데뷔골이다.</ref> 경남 소속으로 첫 홈 경기를 가졌던 [[아산 무궁화]]와의 경기에서는 첫번째 볼 터치가 그대로 골망을 흔들어 홈 팬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알렸다.
 
         
== 플레이 스타일 ==
 
== 플레이 스타일 ==
강력한 제공권을 바탕으로 힘 있는 수비 스타일과 공격수로 뛰었던 경험으로 위협적인 세트피스 공격 가담이 주특기인 수비수다. 그러나 스피드에 약점이 있으며, 울산 입단 후 장점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장점인 공중볼도 불안한 위치 선정과 떨어지는 집중력으로 수비 라인에서 이도 저도 아닌 플레이를 보여주고 말았다. [[수원 FC]]에 입단한 뒤로 수비형 미드필더로 위치 선정 위주로 중원을 방어하는 역할을 부여받을 때에는 안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경남에서는 [[김종부]] 감독이 최전방 공격수로 기용하여 공중볼을 따 내어 동료 선수들에게 이어주는 역할을 기대하고 있다.
+
강력한 제공권을 바탕으로 힘 있는 수비 스타일과 공격수로 뛰었던 경험으로 위협적인 세트피스 공격 가담이 주특기인 수비수다. 그러나 스피드에 약점이 있으며, 울산 입단 후 장점을 제대로 보여주지 못하고 있다. 장점인 공중볼도 불안한 위치 선정과 떨어지는 집중력으로 수비 라인에서 이도 저도 아닌 플레이를 보여주고 말았다. [[수원 FC]]에 입단한 뒤로 수비형 미드필더로 위치 선정 위주로 중원을 방어하는 역할을 부여받을 때에는 안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경남에서는 최전방 공격수로 기용, 공중볼을 따 내어 동료 선수들에게 이어주는 역할을 담당하여 팀의 공격루트를 다양하게 만드는 데 기여하고 있다. 추가로 본인이 직접 마무리 짓는 것은 덤.
     

편집

6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