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뀜

595 바이트 추가됨 ,  2015년 1월 17일 (토) 11:42
56번째 줄: 56번째 줄:  
== 플레이 스타일 ==
 
== 플레이 스타일 ==
 
김석은 왼발잡이로 [[지네딘 지단]]과 사비의 스타일을 좋아하며, 일대일 돌파가 특기이고 100미터 11초대로 빠르며 멀티플레이어이다.
 
김석은 왼발잡이로 [[지네딘 지단]]과 사비의 스타일을 좋아하며, 일대일 돌파가 특기이고 100미터 11초대로 빠르며 멀티플레이어이다.
[[윙포워드]]뿐만 아니라 측면 및 중앙[[미드필더]]자리를 소화한다. 볼을 뺏기지 않는 뛰어난 개인기가 가장 큰 장점이다. FC 메스 유소년 시절 한시즌에 30경기 참가하여 45골(12어시스트)을 기록하기도 하였다. 개인 돌파가 좋아 많은 어시스트 경험도 있다. 프랑스 및 강원FC 팀에서 줄곧 코너킥과 프리킥을 전담하였다. 슈팅은 빠르고 정확해서 2010년 경기에서 중앙 30미터 전방에서 로켓포와 같은 중거리 골을 기록하기도 하였다. 볼을 가지고서 더 빨리 달려, 2010년 경기에서 개인기로 수비수 4명 모두를 수 초사이 순식간에 돌파하였다.
+
[[윙포워드]]뿐만 아니라 측면 및 중앙[[미드필더]]자리를 소화한다.  
 +
우선 볼을 뺏기지 않는 뛰어난 개인기가 가장 큰 장점이다. 공격성향을 가진 선수이다.
 +
FC 메스 유소년 시절 한시즌에 30경기 참가하여 45골(12어시스트)을 기록하기도 하였다.  
 +
개인 돌파가 좋아 많은 어시스트 경험도 있다.  
 +
프랑스 및 강원FC 팀에서 줄곧 코너킥과 프리킥을 전담하였다.  
 +
슈팅은 빠르고 정확하다. 2010년 경기에서 중앙 30미터 전방에서 로켓포와 같은 중거리 골을 기록하기도 하였다.  
 +
볼을 가지고 있을 때 더 빨리 달린다. 2010년 경기에서 개인기로 수비수 4명 모두를 수 초사이 순식간에 돌파하였다.
 +
프랑스에서 전문 공격수 훈련을 체계적으로 밟았으나 국내 축구시스템, 환경에서 이를 보여줄 지는, 적응 여부가 검증이 아직 필요하다.
 +
강원FC 당시 2군 경기에서 그는 국내 선수에서 보기 힘든 빠른 드리블을 선보여 많은 팬을 확보하기도 하였다.
 +
보유하고 있는 개인기를 팀 플레이와 함께 잘 엮어 낼 수 있도록 조련만 된다면 20대 중반의 김석선수는
 +
향후 크게 성장할 가능성이 있다는 평가가 많다.
    
== 에피소드 ==
 
== 에피소드 ==
익명 사용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