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리그: 두 판 사이의 차이

 
9번째 줄: 9번째 줄:
:서울 및 수도권 대학 10개 팀이 참가하여, 홈 앤 어웨이 방식으로 단일 풀리그를 돌리는 방식을 취했다.
:서울 및 수도권 대학 10개 팀이 참가하여, 홈 앤 어웨이 방식으로 단일 풀리그를 돌리는 방식을 취했다.
</td></tr></table>
</td></tr></table>
'''2009년 '''
'''2009년 (시범리그)'''
<table style="background-color:white; font-size:100%; margin:0; border: 1px solid #C7D0F8; padding:7px 7px 0px 7px; -moz-border-radius:10px;" width="100%;"><tr><td>
<table style="background-color:white; font-size:100%; margin:0; border: 1px solid #C7D0F8; padding:7px 7px 0px 7px; -moz-border-radius:10px;" width="100%;"><tr><td>
:2009년부터는 3개 지역 리그(수도권리그, 북부리그, 남부리그)로 분리하여 참가팀을 분류했다. 각 권역마다 전기 및 후기리그로 구분을 하여 시즌을 치룬 후, 시즌 최종 결과 상위 8개(수도권 3, 북부 2, 남부 3) 팀이 포스트시즌을 치룬후, 최종 챔피언 결정전을 홈 앤 어웨이로 치루는 방식을 채택했다.
:2009년부터는 3개 지역 리그(수도권리그, 북부리그, 남부리그)로 분리하여 참가팀을 분류했다. 각 권역마다 전기 및 후기리그로 구분을 하여 시즌을 치룬 후, 시즌 최종 결과 상위 8개(수도권 3, 북부 2, 남부 3) 팀이 포스트시즌을 치룬후, 최종 챔피언 결정전을 홈 앤 어웨이로 치루는 방식을 채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