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벨톤1: 두 판 사이의 차이
| 53번째 줄: | 53번째 줄: | ||
== 에피소드 == | == 에피소드 == | ||
인터뷰를 통해서 <b>윤빛가람은 좀 더 겸손해지면 좋을거 같다는 이야기</b>를 했다. | 인터뷰를 통해서 <b>윤빛가람은 좀 더 겸손해지면 좋을거 같다는 이야기</b>를 했다.<br> | ||
2012 시즌 초 페북을 통해서 홀로 야탑 맥도날드에서 쓸쓸히 햄버거를 기다리는듯한 모습을 보여 한국음식을 못먹는건 아닌가, 하는 추측을 했으나 알고보니 그냥 맥플러리 먹으러 온거라고(...) 해 혹시 한국생활에 적응 못할까 걱정한 성남팬들을 안심시키기도. | 2012 시즌 초 페북을 통해서 홀로 야탑 맥도날드에서 쓸쓸히 햄버거를 기다리는듯한 모습을 보여 한국음식을 못먹는건 아닌가, 하는 추측을 했으나 알고보니 그냥 맥플러리 먹으러 온거라고(...) 해 혹시 한국생활에 적응 못할까 걱정한 성남팬들을 안심시키기도.<br> | ||
애인이 모델출신이라고 한다. | 애인이 모델출신이라고 한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