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뀜

2 바이트 추가됨 ,  2014년 2월 10일 (월) 13:20
87번째 줄: 87번째 줄:     
=== 경찰축구단 시절 ===
 
=== 경찰축구단 시절 ===
[[K리그 챌린지]]의 괴물. 2012시즌 [[R리그]] 득점왕. 2013시즌 23경기 출전 10골 3어시. [[경찰축구단]]의 초반 상승세를 이끈 주역이었다.
+
[[K리그 챌린지]]의 괴물. 2012시즌 [[R리그]] 득점왕. 2013시즌 23경기 출전 10골 3어시. [[경찰 축구단]]의 초반 상승세를 이끈 주역이었다.
       
=== 다시 강원 시절 ===
 
=== 다시 강원 시절 ===
[[경찰축구단]] 복무기간이 끝나고 김영후는 바로 소속팀인 강원으로 돌아왔다. 당시 강원은 강등권에서 잔류를 위해 안간힘을 쓰던 상황이었고, 김영후는 전역 후 휴식기도 없이 곧바로 팀의 강등을 막기 위해 경기에 투입되었다. 1부리그와 2부리그의 템포차이에 고전하기도 하였지만, 페널티 에어리어 부근에서의 키핑력은 여전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몸 상태가 더 좋았던 [[김동기2|김동기]]가 주전 자리를 꿰차며 출전 기회는 제한될 수밖에 없었고, 시즌 막판 당한 교통사고의 후유증으로 인해 시즌 막판에는 후보명단에도 이름을 못 올리는 비운을 겪었다. 강원의 강등 이후로 타 구단 이적이 점쳐졌으나, 잔류를 결정. 2014 시즌에 다시 2부리그 무대에서 활약하게 되었다.
+
[[경찰 축구단]] 복무기간이 끝나고 김영후는 바로 소속팀인 강원으로 돌아왔다. 당시 강원은 강등권에서 잔류를 위해 안간힘을 쓰던 상황이었고, 김영후는 전역 후 휴식기도 없이 곧바로 팀의 강등을 막기 위해 경기에 투입되었다. 1부리그와 2부리그의 템포차이에 고전하기도 하였지만, 페널티 에어리어 부근에서의 키핑력은 여전하다는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상대적으로 몸 상태가 더 좋았던 [[김동기2|김동기]]가 주전 자리를 꿰차며 출전 기회는 제한될 수밖에 없었고, 시즌 막판 당한 교통사고의 후유증으로 인해 시즌 막판에는 후보명단에도 이름을 못 올리는 비운을 겪었다. 강원의 강등 이후로 타 구단 이적이 점쳐졌으나, 잔류를 결정. 2014 시즌에 다시 2부리그 무대에서 활약하게 되었다.
    
== 플레이 스타일 ==
 
== 플레이 스타일 ==

편집

424